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타벅스 BTS 콜라보 소음료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4:02

    >


    스타벅스와 BTS가 만나! 요즘 스타벅스가 방탄소년단 콜라보로 난리가 났어요. 스백과 BTS의 조합이란... 최강에 최강을 올린 생각이다. 이번 코라보는 캠페인 한정 상품이나 디저트까지 여러가지 자신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저는 상품에는 흥미가 없어서 BTS콜라보 sound료의 블루밍 퍼플밴쇼를 마셔 보았습니다. ​​


    >


    제품은 어느 것이 있나프지앙어 보면 이 체인과 마구, 파우치 등이 있고, 제가 먹은 쿰쵸쯔(첫번째 달 28최초)베오리스타랑프이 발매된 프지 없어서 만납니다. 난리 났을 거예요 이게... 알고 있으면 첫 아름답지는 않아. 사두면 상품은 거들떠보지도 않고 먹는 것에만 관심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전혀 몰랐습니다.방탄팬이 아니라도 귀엽고 구매각 나쁘지 않습니다. 휴..이미 지나갔던 일.. 음료수도 나쁘지 않으니 보세요.쿠쿠쿠


    >


    와! 사진 너무 이쁘지않나요? 맛이 어떻든 간에, 이대로 자신이 붙으면 맹물이라도 만족했을 거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받아 보면 어떨까!!


    >


    (실수로 본인이 온게 아닌가 싶다.) 비주얼 소음료가 본인이 되어준 거예요정말 블루밍 퍼플 뱅킹 시켰어? 했습니다. 최초의 컵부터!! 어째서 투명유리잔이 아니냐고 말입니다. 거품이 또 왜...T_T 사진에는 없었지요....


    >


    이렇게 속은 듯한 느낌으로 블루밍 퍼플밴쇼를 맞이합니다. 그런데 스토리입니다


    >


    먹으려고 입 근처에 컵을 가져가는 순간...!! 아름다운 향기에 속은 것 같은 기분이 눈이 녹듯 사라져 버렸습니다. 향기가 거짓없이! 남의 기분을 좋게 합니다. 사랑스러운 향기라고 하면 딱이네요.♡


    ​​


    >


    그래서 맛을 보니까 (거품만 먹을 수 있고) 거품이 맛있어요 부드럽고 맛있어요 거품이 빠지면 사진과 대등한 보라색 sound료가 그 모습을 조금씩 드러내고 있거든요.​​


    >


    그렇지, 지금은 비슷하고 본인! 이렇게 숨겨놨네요. 예쁜 색깔의 음료와 과하나이천 내용 예뻐요.​​


    >


    스타벅스와 BTS 콜라보로 새롭게 탄생한 방쇼계의 아이돌로 봄꽃을 피우는 댁을 위한 위로라는 의미를 후는 블루밍 퍼플밴쇼!! 봄꽃 피우는 댁에 대한 위로. 정말 이 말이 딱 맞네요. 좋은 향기답게 맛도 참 좋았습니다.​​


    >


    바닥을 보니 사진 속 과일은 다 들어 있었어요.둥근 과일은 체리인 줄 알았는데 꺼내보니 포도더군요.그러고 보니 컵과 거품으로 싸인 것일 뿐 사진과는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제가 단것을 좋아하지만, 이것은 조금 달아도 될까 해서, 단맛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향기가 너무 사랑스럽고 먹는 내내 느낌이 좋았습니다. 이렇게 맛있는데 한정판매를 하다니 안타깝네요... ​​


    사진과 다소 스프를 싫어하는 비주얼에 실망할지도 모릅니다만, 내용물은 똑같은 것을 참고해 주십시오.


    푹신푹신한 감정이 좋아지는 <스타벅스 BTS 콜라보 소음료> 블루밍 퍼플밴쇼 후기 였습니다!! #스타벅스bts #스타벅스bts콜라보 #스타벅스bts콜라보소음료 #스타벅스방탄소년단 #스타벅스방탄소년단 #스타벅스BT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