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요금제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9:53

    >


    안녕하세요~ 미드/애니메이션/영화는 전부 나쁘지 않은 레미엘인입니다.오거의 매일매일은 내가 요즘 빠져있는 넷플릭스에 요금제에 대해 알아보려고해.저도 가입전의 아라시를 검색해봤습니다노오


    >


    우선, 넷플릭스가 30일 간 무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


    >


    30일 동안 무료 서비스 이용했지만 계속 결제하는 사람 봉잉야 본인 우리 다 알면서 속는 것입니다 그치?ᄏᄏᄏᄏᄏ


    >


    게다가 무료로 이용 종료 3일 전에 알림 메일까지 보내어 줘서.그리고 이용하는 동안 제가 좋아할만한 영상도 추천메일 보냈거든요 ᄏᄏᄏ 이것도 의외로 유용해...


    >


    우선 30한 동안 무료 이용하면서 판정하 라눙 ​ 나의 기준에서는 콘텐츠도 다양하고 광고 없이 정주행할 수 있는 것도 노 힘 좋아.(집밖에 나쁘지 않은 저가는 것이 싫습니다....) 해지도 강평하 나쁘지 않고, 언제 해약해 올까?쿠쿠쿠


    >


    그럼 요금제를 알아봅시다.넷플릭스 요금제는 베이직/표준/프리미엄 3개로 구성되어 있어 ​ 나는 UHD TV를 샀는데 한개 화질 때문에 프리미엄 요금제 선택 ​하게 되었습니다 ​ 프리미엄은 동시 접속 가능 인원이 4명으로, 그러나 나는 어카운트를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공유하는 경우에는 정말 더 싸네요.​ 기타 다양한 기기가 지원되는 죠무쵸쯔 달 free 30첫 초서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점 등이 장점으로 꼽을 수 있겠네요 :]​​​


    >


    다음 버튼을 눌러서 계정을 등록해 봅시다를 등록해 봅시다.​​​


    >


    메일주소로 등록을 해서,


    >


    채널을 본인이 원하는 콘텐츠를 저장해 둘 수 있습니다.어린이용도 가능하시네요. 쿠쿠쿠에센스.


    >


    넷플릭스는 멤버십 해지도 쉬워요.계정을 클릭하면 그 자리에서 멤버십을 해지하는 버튼이 있습니다.보통 그런 건 숨겨놨는데... 그래, 마무리하는 게 지루하니까 제가 재밌게 본 넷플릭스 미드/애니메이션 몇 편을 소개해 드릴게요.​​​


    >


    브레이킹 배드 시즌 한~5(완결)Breaking Bad​ 내가 정 이야기 재밌게 본 인생, 미드 중 하봉잉(전 우오은타프은 왕겜했지만 마지막으로 본인에게 오물을 투척했어)​ 사실 브베 보면 중간에 위기가 한번 찾아옵니다 그리고 이것 저것 바빠서 소홀히 취급되고 한번 도중 하차한 하루 좀 쉬는 사이에 시즌 날부터 다시 정도 주행했어요. 저한테는 아직도 너무 강렬한 드라마예요.아모르타 추천할게요. 쿠쿠쿠


    >


    셜록 시즌 1~4(?)Sherlock​ ​ 베네디크토콤보베치을 알게 된 셜록.잘생긴 오이 하나당 시즌하 본인씩 당 퀄이 영화 한편 보는 감정이고 웃음 추리물 덕후는 그냥 통통할 뿐이고 제발 시즌 내내 본인이 와주면 하본인... 컨버배치가 닥터 스트레인지에서 주인공이 되어 스케줄 사고와... 마틴 프리먼도 휴식기를 갖고 싶다고 하나요?ᅲᅲᅲᅲᅲᅲ셜록이 그리워서 제가 요즘 셜록책을 읽고 있습니다 돌아와주세요 셜록찬


    >


    유언비어의 유언비어 유언비어 시즌 한개~3개 3 Reasons Why​ 시즌, 하나로 끝났다고 생각했다 일명다. 루.루우에 박수 칠 때 못 떠났으니까 ​ 시즌 중 하나 확인하고 거짓 없는 명작이라고 생각했는데 ㅠㅠㅠㅠ 그래도 팬의 마음을 졸이고 있어요.루루루는 시즌 4에서 끝나는 것이다 이유는 주인공들이 고등 학교를 졸업하니까?기사에서 본 것 같지만 기사가 보이지 않는 벌벌 ​ 시즌 4가 나왔으면 그래도 만날 수 있도록..이제 친해졌다 주인공들과...


    >


    루시퍼 시즌 1~4LUCIFER​ 사실 브레이킹 배드/셜록/루루루 전부 신경제 정책 내용으로 번지기 전에 본 것입니다 넷플릭스 시청하고, 본인 스스로 공식적으로 있는 곳 소음을 본 루시퍼 미드.wwww 자주 자신의 취향을 골랐더니 추천 리스트에 있어서 재미있어 보여서 보게 되었어기본적으로 추리+수사물 성격도 하고있고, 좀 슈퍼내추럴도 견본답게 하면서ᄏᄏ(저에요 슈퍼내추럴 광팬...남주님이 매력적인 캐릭터라서 멋있는 여주인공도 예쁘고라기보다는 좀 캐주얼한거 같기도해요 미드ᄏᄏ


    >


    카켁루이시ー증 하나~2도박 케글이 ​ 이 어린이 애니메이션도 추천 명단에 있어서 고등 학교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도박 이야기.하나당 소재가 제가 ェ츄아는 도박으로(?)재미있어보였지만 만날만합니다 ! 저는 카케구루이를 보며 건전하게 보드게 입니다. 가 본인 입니다. 이상 간단한 넷플릭스 추천 리스트 소개는 종료.


    결론: 저처럼 영화/미드/아이니 전부 괜찮다는 쪽에 억지 단점: 가끔 넷플릭스 에러가 발생하는데 이유를 모르겠다고 할 때 다른 기기에서 보면 역시 보일 때도 있고 보통 전원 off에서 다시 켜면 역시 좋고 서버상의 사건인가?최근에는 역시 괜찮지만 가끔 문제를 일으켜 짜증이 날 때가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