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습기추천 :: 윤남텍 가습기 솔직후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1:05

    >


    안녕하세요 HSK3급 HSK4급 단기 속성 과외의 전문동 선생님입니다!오우거의 매일은 지난 달 구입한 윤 남텟크 가습기에 대해서 솔직한 소감을 남긴다고 생각합니다.구매동기:보리에 축농증이 있어서 밤에 코를 아주 많이 골아요.그래서, 가습기 틀어 습도를 높이고 주면 좀 자신감이 생길까나 가습기 구매를 결정!가습기를 사기 전에 1번 2번 쓰는 게 아니라 그래도 몇년간 사용하므로 조금 고심 칠로 구매했습니다.다만 블로그에는 돈을 받고 쓴 후 쓰는 글이 많을 것 같아서 카페 자신을 여기저기 검색해 보았습니다.우선 동동 선생님의 선택 기준은 처음이다. 세척하는 편해야 합니다.2. 가습량이 충분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3. 변압기 사용하지 않지에품쵸 sound에는 가열식 가습기도 문재고 싶었는데(축농증 이쟈싱성 비염이 있는 사람은 공기가 차 길 나쁘다고 하길래.하지만 가열식 가습기는 대부분 입구가 작아서 청소하는 것이 불편하다고 합니다.그래서 2주일 이상 상념 하고 가열식 가습기 통과!초 sound파식 가습기 안에서 평판이 가장 좋고 가장 많이 쓰는 게 융남텍았어요.거짓없이 가습기를 사기 전에는 Sound를 듣는 가습기 제품이었어요. www 이름이 매우 특이(동동선생님은 모든 포스팅은 경제적 대가 없이 직접 구입 후 사용한 후기입니다.)


    >


    착한 가격 가격은 의견보다 비싸지는 않았어요.그런데 여기저기 검색해봐도 가격이 다 비슷하더라구요.가장 높은 것이 65,000원 싸도 63.500원 그리고 쥬이마켓에 아다 소리 가 있어 쥬이마켓에서 구매!


    >


    박스에 포장되어서 이렇게 왔습니다.두근거림 개봉!


    >


    본체수 뒤쪽은 통뚜껑과 같은 단조로운 구성입니다.


    >


    크기는 생각보다 컸는데. 예쁘지 않죠?


    >


    >


    물통의 물은 반! 하지만... 물통이 엄청 커보이던데... 그거에 물을 넣는 게 아니라 중간쯤에 물을 저만큼 채우라고 써있어요.통만 컸지 실제로 물을 채울 수 있는 것은 반은 안 된다고 소견하면 됩니다.밑에도자세히남기는데이게가장큰단점이됩니다.


    >


    분무량 조절 가능상의 사진을 보면 왜 같은 사진을 3개 올린 줄 알지만 가습량 그 중 높이는 그 버튼으로 충분하지 않나.왼쪽이면 제 중간이면 가운데, 오른쪽이면 고우리 감으로 골라야 해요. 후후후.


    >


    미지근한 물을 사용하세요! 설명서에 따르면 물이 차가우면 분무량이 적다고 합니다.정수기는 너무 찬물을 넣어서 그런지 sound에는 분무량이 적어서 깜짝...자기 안에 미지근한 물을 넣으면 뿜뿜 자신감이 왔어요^^


    자기 전에 틀어 놓고 분무량을 '높이'로 설정해 틀어 놓았습니다.가장 세 개 가동하면 분무량이 많이 됩니다.


    윤 남텟크 가습기 솔직하게 후기 장점-1청소가 너무 간소했다.(보통 물통 자체가 너무 큰데 뚜껑을 열면 바로 물통.. 청소하는데 너무 간단해) ww실로 입구 작은 사면 청소하는 우물까지 귀찮다는 것 같습니다)2분무량이 너무 많다.(넓이가 넓으니까?'고'에 설정하면 분무량이 너무 많다.)3값이 매우(사실 다른 가습기는 얼마인지 모르지만)이 가습기를 사면서 소견보다 싸다고 진단했습니다.흠.-1 이쁘잖아.사기전원의단점으로당신,무,안정,내용,아름답다라는글을많이봤습니다.하지만 난 여자애들 인테리어 이런거 하나도 모르는 여자애들... 성능만 좋으면 OK!)2분 무량"고"로 설정하면 가동 때때로 짧다(이것이 최대의 단점이라고 진단하는데요.'고'에 설정하면 분무량이 많은 대신 5-6가끔 정도 밖에 되지 않습니다. ㅠ)즉 취침 준비할 때 물을 받아 놓고 7시들 이상 잔다면 분무량 가장 강한 '고'네용코'중고교'사이에 두고 취침해야 앞으로 날까지 물 부족 버튼 보이지 않고요.물통의 크기가 커서 '높이'로 설정해도 8시대 이상 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격 대비 완전 만족... 디자인에 관련이 없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동동선생님은 모든 포스팅은 아무런 경제적 대가 없이 직접 구입한 후 사용한 후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