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폴라 통쾌한감정과 에로틱한 감정이 공존해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22:30

    만나서 반갑습니다옷! 금하나는 오랜만에 영화감상 올린다고 하네요~~ 요즘 제가 뭐에 빠져있어요~~그게 뭐냐면 바로 넷플릭스!! 정보의 바다, 넷플릭스에 빠져있어..


    >


    처음에 접속할 때 둠!!! 소음이 들릴 때마다 심장이 쿵쿵!! 그러다가 신작 폴라를 보게 됐어요.먼저 폴라는 마즈 미켈슨씨가 주연으로 과인이 되는 액션 영화입니다.​


    >


    큰 덩치와 카리스마로 본인 오는 연기력과 파워풀한 액션 장면을 보기전에는 기대하지 않고 봤는데 굉장히 재밌게 봤습니다.특히 킬빌을 연상시키는 액션 장면이 눈에 띄었습니다.아루 그래도 리얼한 액션 표현이 아주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피도 끊고, 부서져라~~(g)


    >


    특히 미켈슨씨의 눈과 분위기는 정예기의 영화를 살렸다고 밖에 표현할 수 없네요. 브라운관을 가득 메우는 압도감!다른 배우가 했다면 흥행에 실패했을지도 모르겠네요. 흐흐


    >


    영화의 내용은 은퇴하려는 암살자와 암살자를 암살하려는 암살자의 대립이 주된 내용인데 ~영화가 끝날 때까지 정확한 보장이 될 것 같습니다.​​


    >


    다만 표범이가 너무 직설적이어서 끔찍한 스토리를 싫어하는 사람은 조금 자제해야 할 것 같습니다.그래서 특히 에로틱한 장면도 보이는데, 격투가도 리얼하다고 스토리를 쓰는데 정사신도 굉장히 리얼하고 자극적이라고 이야기를 써줄 수 있습니다.ᄒᄒ 이건 직접 봐야겠네요~


    >


    >


    역시 저는 반전도 숨어있기 때문에 직접보고 숨이 막힐듯한 통쾌한 액션을 느껴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


    최근 Netflix을 보며 새 영화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많은 영화가 Netflix에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 이상 강 1샘 이오 쯔슴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